Snailcream's Blog
모든 글은 PC기준으로 포스팅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구매/결재방법


알리익스프레스 주문과 결제를 해 봅시다. 혹시 회원가입과 주소입력을 아직 안 하셨다면 제 이전글 알리익스프레스 가입, 영문 주소 입력 방법 에 발행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먼저 결제하고 싶은 상품을 고릅니다. 상품을 고를 때는 판매자 신용도, 평점, 배송방법 등을 꼼꼼히 살펴서 골라주세요! 아무래도 주의해서 사는 게 좋겠죠^^;;



위 사진은 제가 구매할 물건인데요, 판매자 등급이 낮지만 평점이 괜찮아서 믿고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알아두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을 알아왔습니다. 먼저 예상 배달 시간은 배송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싼 배송일수록 안전하고 빠르겠죠. 그리고 판매자 보증의 정시 배달 일수를 확인하고 넘어가야 좋은데요,



'정시 배달'에 적혀진 일수 안에 배달을 못 받을 경우 분쟁을 열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선량한 판매자들만 만나봐서 분쟁은 해 본 적이 없네요 ^^;; 이제 주문을 눌러 주문을 해 보겠습니다.



1번은 배송받을 주소지 선택이며, 2번은 윗 사진입니다. 배송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무료와 어느 정도 돈을 내고 빨리 받을 수 있는 EMS, DHL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비싼 배송 방법이 좋겠지만 그럴 경우 제품 가격보다 배송비가 더 들 수 있는 단점이 있어요. 저는 무료배송인 'China Post Registered Air Mail'을 골랐습니다. 급한 물건이 아니라 오래 걸리더라도 기다릴 생각입니다.



결제 방법은 다른 해외 결제랑 같습니다. 아이폰 앱스토어 결제할 때 많이 사용해봐서 익숙하네요.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알아서 카드사가 입력되고, 보안코드 입력하는 방법 등 도움말이 나오니 먼저 카드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주문이 완료 되었습니다. 



잠시 후에 들어가 보니 판매자가 물건을 출하했다네요.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알리익스프레스 결제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IT >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리익스프레스 가입, 영문주소입력 방법  (2) 2018.02.14
  Comments,     Trackbacks